brunch

4월 5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

<나우 유 씨 미 3>외 6편

by 또또비됴

4월 5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의 포문은 오랜만에 돌아온 마술 사기단 <나우 유 씨 미 3>이 열었다. 그들의 신기한 마술로 어떤 물건을 훔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웨폰스> <스매싱 머신> <영 마더스> <에브리씽 고잉 투 비 그레이트> <더 베러 시스터> <끝이 없는 스칼렛> 등도 공개되었다. 그럼 눈 크게 뜨고 7편의 신규 예고편 확인해 보자!



| <나우 유 씨 미 3>(Now You See Me: Now You Don’t) 예고편


세계에서 가장 고귀한 보석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목표로 또 한 번 뭉치는 포 호스맨의 이야기. 2편 이후 9년 만에 나온 이번 작품에는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아이라 피셔, 데이브 프랭코, 모건 프리먼 등 기존 멤버는 물론, 저스티스 스미스, 아리아나 그린블랫, 도미닉 세사 등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한다. 빌런으로는 로자먼드 파이크가 출연한다. 마술과 하이스트 장르의 결합이 또 한 번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북미 기준 11월 14일 개봉한다.



| <웨폰스>(Weapons) 예고편


같은 학급의 모든 어린이가 같은 밤에 정확히 같은 시간에 신비롭게 사라지고, 이 실종 사건의 진실을 찾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바바리안>의 잭 크레거의 신작으로, 조쉬 브롤린은 사라진 아이의 아버지로, 줄리아 가너는 담임 선생님으로 등장한다. 여기에 베네딕트 윙, 올든 애런라이크 등도 출연한다. 이 작품을 놓고 다수의 배급사가 경쟁했고, 결국 뉴 라인 시네마가 판권을 획득했는데, 그만큼 시쳇말로 관객에게 먹히는 영화라는 말씀! 북미 기준 8월 8일 개봉 예정이다.



| <스매싱 머신>(The Smashing Machine) 예고편


전설적인 MMA 파이터 마크 커와 그의 아내인 던 스테이플스의 이야기. 드웨인 존슨이 마크 커 역에 캐스팅되었을 때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 아내 던 스테이플스 역에는 에밀리 블런트가 출연한다. 연출은 <굿 타임>의 사프디 형제 중 동생인 베니 사프디가 맡았다. 스매싱 머신으로 불렸던 최고의 자리에서 내리막길을 가는 마크 커의 인생을 집중적으로 다룰 전망. 북미 기준 10월 3일 개봉한다.



| <영 마더스>(JEUNES MÈRES) 예고편


젊은 엄마들을 위한 보호소에서 생활하며 자신과 아이들을 위해 더 나은 삶을 꿈꾸는 다섯 청소년의 이야기. 제78회 칸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초청작으로 다른덴 형제의 신작이다. 극 중 등장하는 엄마들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자란 이들로, 자신의 아이도 자신과 같은 환경에서 자라지 않도록 노력할 예정. 다르덴 형제의 따뜻한 시선이 느껴질 이 영화는 프랑스 기준 5월 23일 개봉한다.



| <에브리씽 고잉 투 비 그레이트>(EVERYTHING'S GOING TO BE GREAT) 예고편


지역 극장을 토대로 어렵게 쇼 비즈니스 업을 하는 부부가 성격이 아예 다른 두 아들을 키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트럼보>의 브라이언 크랜스톤, <아이, 토냐>의 앨리슨 제니가 부부로 등장해 예측할 수 없는 삶을 살아가는 현실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연출은 <테트리스>의 존 S. 베어드, 각본은 <아이, 토냐>의 스티븐 로저스가 맡았다. 유쾌하면서도 애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 영화는 북미 기준 6월 20일 개봉한다.



| <더 베러 시스터>(The Better Sister) 예고편


유명 미디어 기업 임원으로 잘 나가던 한 여성이 남편의 죽음 이후 사이가 멀어진 언니와 재회하고, 죽음 뒤에 숨겨진 진실을 밝혀나가는 스릴러. 알라페어 버크의 동명 소설을 영상화한 이 작품에서 제시카 비엘과 엘리자베스 뱅크스는 자매로 등장해 공조 수사를 벌일 예정. 과연 진실은 무엇일지 오는 5월 29일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끝이 없는 스칼렛>(果てしなきスカーレット) 티저 예고편


호소다 마모루가 돌아왔다. 그의 신작 <끝이 없는 스칼렛>은 살해당한 국왕이자 아버지의 복수에 실패한 스칼렛이 죽은 자들의 나라에서 눈을 뜨며 벌어지는 이야기. <용과 주근깨 공주> 이후 4년 만의 신작으로, 감독은 전작의 세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냈다고. 피 묻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채 검을 든 스칼렛의 모습이 인상적인 영화는 일본 기준 11월 21일 개봉 예정이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