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

<매든> 외 8편

by 또또비됴

12월 4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은 <매든> <에이펙스> <드림스> <브레드 위너>, <더 쉽 디텍디브>, <포니스> <심진기> <고비키초의 복수> <종점의 그 아이>의 예고편과 주요 정보를 소개한다.



| <매든>(Madden) 예고편


니콜라스 케이지가 미식축구로 돌아온다! <매든>은 오클랜드 레이더스를 슈퍼볼 우승으로 이끈 후, 방송인, 그리고 ‘매든 NFL’ 비디오 게임의 기원을 소개하는 영화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존 매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크리스찬 베일은 오클랜드 레이더스 구단주 앨 데이비스 역으로 출연한다. 연출은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데이빗 O. 러셀이 맡는다. 2026년 11월 26일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에이펙스>(Apex) 티저 예고편


야생에서 자신의 마음을 치유하려던 한 여성이 연쇄살인범과 쫓고 쫓기는 게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샤를리즈 테론이 주인공 여성 사샤 역을 맡아 생존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쇄살인범 역에는 테런 에저튼이 출연한다. 여기에 에릭 바나도 가세할 예정. 연출은 <에베레스트>의 발타자르 코루마쿠르가 맡아 호주의 험준한 야상의 생존을 카메라에 담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2026년 4월 2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 <드림스>(Dreams) 1차 예고편


부유한 예술 재단에서 일하는 한 여성이 열정 가득한 멕시코 무용수를 후원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제시카 차스테인이 가능성 있는 예술가의 꿈을 후원하는 재단 실권자인 제니퍼 역에, 이삭 에르난데스가 멕시코 무용수 페르난도 역에 출연한다. 연출은 <썬다운> <메모리>의 미셸 프랑코가 맡는다. 제75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올라 평단의 관심을 많이 받은 작품. 무엇보다 제시카 차스테인의 연기가 기대된다. 북미 구준 2026년 2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 <브레드위너>(THE BREADWINNER) 예고편


아내 케이티(맨디 무어)가 TV 프로그램 '샤크 탱크'에서 일생일대의 투자 기회를 잡게 되어 장기간 출장을 가게 되면서 세 아이를 돌봐야 하는 아빠 네이트(네이트 바가치)의 좌충우돌 여정 이야기. 이 작품은 평생 가장 역할만 하던 한 남자가 아이를 돌보고 집안일하면서 벌어지는 코믹한 상황이 뷰 포인트로, 테네시 출신 코미디언 네이트 바가치의 코믹 연기가 가장 기대된다. 네이트 바가치의 아내 케이티 역에는 라푼젤 목소리 연기로 잘 알려진 맨디 무어가 맡는다. 북미 기준 2026년 3월 13일 개봉한다.



| <더 쉽 디텍티브>(The Sheep Detectives) 예고편


양들이 범죄 사건을 해결한다면 믿겠는가? 휴 잭맨 주연의 <더 쉽 디텍티브>는 농장에 의문의 사건이 발생하면서 추리 소설을 사랑했던 주인 조지(휴 잭맨)을 대신해 양들이 사건을 해결한다는 이야기다. 놀라운 양들의 연기만큼이나 휴 잭맨, 엠마 톰슨, 몰리 고든, 홍 차우, 레지나 홀 등 초호화 배우들의 연기(또는 목소리 연기)도 기대 포인트. 연출은 <미니언즈> 시리즈의 카일 발다가 맡았다. 북미 기준 2026년 5월 8일 개봉한다.



| <포니스>(PONIES) 예고편


1970년대 모스크바 주재 미국 대사관을 배경으로 남편들이 살해된 후 CIA 요원이 된 두 여비서의 활약을 그린 시리즈. 에밀리아 클라크와 헤일리 루 리차드슨은 각각 여비서 출신 CIA 요원이 된 비아와 트윌라 역을 맡아 사건을 해결할 예정. 여성 버디 무비 스타일의 스릴러를 연출한 이는 <캣 퍼슨>의 수재나 포글이다. 2026년 1월 15일 피콕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 <심진기>(寻秦记) 예고편


특수부대원인 주인공이 진나라로 타임슬립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잘 알려진 홍콩 드라마 <심진기>가 영화로 만들어졌다. 이번 영화는 드라마 결말로부터 19년 후를 배경으로, 현실이 아닌 과거에서 살게 된 항소룡(고천락)과 영정(임봉)이 힘을 합쳐 나라의 위기를 헤쳐나간다는 이야기다. 고천락, 임봉, 곽선니 등 원작 드라마에 나온 배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연출은 오원 파이, 여진룡 감독이 맡고, 무술 감독은 홍금보가 맡는다. 홍콩 기준 12월 31일 개봉한다.



| <고비키초의 복수>(木挽町のあだ討ち) 예고편


에도(도쿄)의 변두리 마을 고비키초의 극장 뒤편에서 벌어진 소년의 복수극이 벌어지고, 2년 후 낯선 무사가 극장을 찾아와 그 복수극을 물어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나가이 사야코의 동명 원작을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으로, 아비의 원수를 향한 복수극이란 설정을 비튼 반전과 감동이 뷰 포인트. 영화가 원작의 매력을 잘 살렸을지가 관건이다. 에모토 타스쿠, 와타나베 켄, 이노 키쿠노스케 등이 출연하고, 연출은 <도쿄타워>의 미나모토 다카시가 맡았다. 일본 기준 2026년 2월 27일 개봉한다.



| <종점의 그 아이>(終点のあの子) 예고편


평범한 고등학생 시절을 보내고 있는 한 소녀에게 해외에서 자란 배경을 가진 전학생이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유즈키 아사코 자가의 데뷔작인 동명 단편집을 스크린으로 옮긴 이 작품은 10대 소녀들이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담을 예정. 토우마 아미, 나카지마 세나, 히로사와 코코로, 미나미 코토나 등 일본 신인 여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연출은 오시다 코타가 맡는다. 일본 기준 2026년 1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