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y Jun 29. 2021

평생 나는 '나'와 살아가는거야.

그러니 내가 제일 행복하길 바래.




르누아르, 잔느 사마리의 초상

내가 제일 행복하길 바래.

나는 내 옆에 있는 사람들이 행복할 때, 가장 행복하니까

늘 나의 최선의 것을 내어주며


관대한 마음으로 누군가를 안아주는 것.

사랑한다고 해주는 것.

따뜻하게 감싸주는 것.

사소한 것에 관심가져주는 것.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을 같이 하는 것.

그 사람이 얼마나 슬픈지 아는 것.


그래서 나는 내가 제일 행복하길 바란다.


나는 평생 나와 살아가는 거야

나는 내가 사랑하는 너와 평생.

작가의 이전글 서로의 마음에 0을 곱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