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SS KIM Oct 25. 2017

나는 웁니다

천국을 살다

나는 오늘 웁니다
당신이 자유롭지 못한 세상속을 한탄합니다
내가 자유로운 날개를 드리우며
세상을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 그 때에도
날개를 찾지 못해
고개숙여 걷는 그대가 안스러워 웁니다
하지만,
내가 아직 그대의 곁에 있습니다
아주 가까이에서
당신이 날개를 찾고, 천국을 열 수 있도록
내가 지켜봐 줄께요

눈물이 흐르는 이유
그 속에 당신의 천국이 있답니다

나는 오늘 울지만
그래도 웃음 지을 수 있는 건

눈물을 흘릴줄 아는
그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천국과 복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