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구성
<분석의 원칙>
>정보의 선별
1.역지사지(수요예측) 기법
2.다다익선(양적 우위) 기법
3.기회비용(질적 우위) 기법
4.전화위복(역행투자) 기법
5.유비무환(위험헷지) 기법
>전략의 대원칙
>전략의 구체화
1.정찰주 파견
2.트렌드 분석
(1)인류의 메가트렌드 분석
(2)대중의 뇌동트렌드 분석
>전략의 수치화
1.분할매수
2.분할매도
<분석의 절차>
>거시경제 순환 분석(봄-여름-가을-겨울)
>유망 메가트렌드 산업 순환 분석
>유망 산업 내 하위 섹터 순환 분석
>하위 섹터 내 유망 기업 순환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