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구성
<분석의 원칙>
>정보의 선별
1.역지사지(수요예측) 기법
2.다다익선(양적 우위) 기법
3.기회비용(질적 우위) 기법
4.전화위복(역행투자) 기법
5.유비무환(위험헷지) 기법
>전략의 대원칙
>전략의 구체화
1.정찰주 파견
2.트렌드 분석
(1)인류의 메가트렌드 분석
(2)대중의 뇌동트렌드 분석
>전략의 수치화
1.분할매수
2.분할매도
<분석의 절차>
>거래량(정찰주)
>재료(당일 최고 뉴스)
>차트(바닥주)
>시황(장기/중기/단기)
1.장기(거시 경제)
2.중기(추세 기준)
3.단기(대중 기준)
>타점(마켓타이밍)
1.분할매수
2.분할매도
(1)1차 현 보유량 25% 매도
(2)2차 현 보유량 25% 매도
(3)3차 현 보유량 25% 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