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미로얄 Nov 30. 2023

위로가 되고 싶어

Edson, Alberta, Canada


#아침 온도 영하 14도

#캐나다 시골 마을 에슨

#구름이 해를 꼭 안아 주었다

#포근하게 감싸 안아줬을 뿐 인데

#나무와 길과 집들이 꽁꽁 얼어붙었다

#위로가 되는 사람이고 싶었다

#너에게 진짜 위로가 되고 싶었다

#죽어라고 숨이 넘어갈듯 달려 봐도

#늘 제자리에서 미친놈이 되어가는 것 같다며

#조용한 밤이 되면 걱정이 눈덩이 처럼 불어나

#숨도 쉴 수 가 없다며

#그래서 밤새 티비를 봐야 한다는 너에게

#위로가 되고 싶었다

#미래를 걱정하지 말고 지금 나의 작은 일상에 감사하자고 이야기 했다

#삶의 무게 때문에 작은 순간조차도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너에게

#괜한 말을 한 것 같아 미안해졌다

#함께 있으면 위로가 되는 사람이고 싶었다

#일상에 감사하는 일도 누군가에겐 배부른 이야기 일 수 있다는 생각에

#하늘 저 어디론가 숨고 싶어졌다

이전 05화 당신을 기억하겠습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