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한이 없다
여호와는 우리의 입법자.—이사야 33:22.
인간은 법을 만들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 지적 능력 자체를 애초에 부여받지 않았습니다. 능력이 안 되는 것을 무리하게 하면 불상사가 생기기 마련이죠. 세상에 불상사가 만연하게 된 원인이죠.
세상은 얼마나 시끄럽고 혼란스럽습니다. 법치, 법치하지만 법 자체가 잘못된 것이고 그나마도 건전한 준법정신을 가진 사람들도 얼마 없습니다. 권한을 가진 사람들의 그때그때의 필요나 입맛에 따라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것이 인간이 만든 법입니다.
인간이 법을 만든다는 것 자체가 법을 거스르는 것입니다. 자연의 법, 창조의 법을 거스르는 것이죠.
인간 입법자들은 공식적인 범죄자들인 것입니다. 단지 쓸모없는 자들일뿐 아니라 사회에 가장 크게 해를 끼치는 자들이죠.
잠언 6:12~14입니다.
쓸모없는 사람, 유해한 사람은 구부러진 말을 하고 다니면서, 그의 마음에는 비뚤어짐이 있으니, 그는 언제나 악한 일을 꾸미고 있고 늘 다툼만 보내고 있다.
정치인들이 대표적으로 그러하지 않습니까?
그들의 결과는 어떨 것입니까?
15절입니다. 순식간에 망하고 회복되지 않을 것이다.
단지 인간 입법자들뿐 아니라 정치판에 속해 있는 모든 사람들 99% 이상의 인간들 모두가 그렇게 될 것입니다.
법의 이름으로 괴롭힐 궁리를 하는 부패한 권좌, 그들의 악한 행위가 그들에게 돌아가게 하시고 그들의 악으로 그들을 없애실 것입니다. 우리의 하느님 여호와께서 그들을 없애 버리실 것입니다. 시편 94: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