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뜨겁고 깊은 사랑과 약초의 힘

약초요법19. 우주의 치료법이며 가장 첨단의 치료효과가 있어.

by 백승헌

찬홍은 그녀를 더욱 감싸 안으며 말했다.

“나에게 제2차의 쓰나미가 몰려오고 있어. 어떻게 해?”

“괜찮아요. 얼마나 강력한 쓰나미가 오든 다 받아들일게요.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그들의 몸은 또다시 대지진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그들은 믿을 수 없을 만큼 강렬하고도 감미로운 쾌감의 파도에 휩쓸렸다.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차크라의 문들이 열렸다.

쾌적과 쾌감, 쾌락, 희열, 환희, 환각, 환상의 7가지 차크라의 감정들이 무지갯빛 분수대처럼 솟구쳐 올랐다. 그녀는 깊은 절정감으로 온몸을 비틀었다.

“이제 바닥까지 다 다른 것 같아요. 죽을 것 같은 열락과 생명의 환희가 샘 솟아요.”

찬홍은 그에게 짧게 말했다.

“더욱 더 깊고 끝없는 세계로 가고 싶어.”


그는 마치 야생마가 달리듯 그녀의 온몸을 해치며 종횡무진했다.

다시 죽을 것 같은 환희와 환각의 폭풍이 몰려왔다. 그녀는 도저히 억제하지 못하는 단계에 도달했다. 너무나 깊고 푸른 산속의 정적이 원초적 에너지의 외침으로 깨졌다.

밤새 목이 터질 듯 울어대는 두견새나 부엉이의 소리도 잠시 멈췄다.

유경은 흐느끼는 목소리로 말했다.

“정말 자기 없이는 한순간도 못 살아요. 같이 살아도 늘 보고 있어도 그리워요. 자기가 내 삶이 전부예요. 자기를 위해 헌신하며 살 거예요.”

“나도 그래. 여기 와서 깨달았어. 내 삶은 오직 자기만을 원해.”


유경은 찬홍의 얼굴을 두손으로 잡으며 말했다.

"그건 저도 그래요. 저는 사랑의 관계를 통해서 우주의 비밀을 깨달은 느낌이 들어요. 자기와 함께 여기와서 지내면서 세상의 모든 관계들이 연결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모든 관계의 시작점이 사랑이고 그로 인해 산속의 생명체, 풀과 나무, 동물들이 모두 이어져 있다는 거죠."

"그것이 무슨 말이야? 자세하게 설명해줘."

"사회생활을 하며 인간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그들이 왜 저럴까? 왜 저런 행동을 할까? 하는 주관적인 생각을 한 거죠. 그런데 산속에서 자기랑 둘이서 살면서 너와 나, 나와 그들을 분리하는 것이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거죠. 동시대와 동공간의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는 거죠."

"아. 그래. 나도 그런 생각을 했어. 공감이 되는 말이야. 나도 자기랑 여기와서 사회생활하며 아둥바둥 경쟁하고 이기려했던 것이 다 의미가 없다는 생각을 했어. 모든 관계는 서로 이어져 있고 윈윈하고 상생하는 세계를 만들면 모두가 평화롭고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것이지."

그들은 서로의 생각을 확인하며 사랑을 통해 변화하고 발전한다는 것을 느꼈다.



9788973432974.jpg


그들의 차크라는 완전하게 열렸고 온몸에 우주에너지로 가득 찼다.

불꽃 폭죽을 터뜨린 후로 그들의 삶은 변했다.

찬홍은 약초의 세계에 푹 빠져 있었다. 그는 자신의 몸을 실험실 삼아서 각종 약초와 약재의 효과를 느꼈다. 유경은 그를 도와 자세한 설명을 해주었다.

찬홍은 약초에 대한 결론을 내렸다.

“약초요법은 우주의 치료법이며 가장 첨단의 치료효과가 있어. 질병치료에 대해서는 수만 가지가 있지만 약초요법이 중심이야. 모든 약물치료의 시작점이고 종착점인 것을 알겠어. 인류의 치료법 중에 약초요법보다 탁월한 것은 없어.”

“맞아요. 약초요법의 탁월성은 지금까지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거예요.”


찬홍이 유경을 보며 다시 말을 이었다.

“틀림없이 그래. 서양의학을 전공한 의사들이 왜 감기를 비롯한 각종 질병치료율이 낮겠어. 의학박사 로버트 S 멘델존이 쓴 <나는 현대의학을 믿지 않는다>는 그 책을 보면 알 수 있어. ‘현대의학을 구성하는 의사, 병원, 약, 의료기구의 90%가 사라지면 현대인의 건강은 당장 좋아질 것이라고 나는 확신한다.’고 했어.”

“맞아요. 만약 그들이 약초요법을 안다면 달라졌을 거예요. 생명의 핵심을 보는 시각 자체가 바뀌고 많은 생명들이 구해졌을 거예요. 저도 자기를 치료하며 새삼 깨달았어요. 약초요법은 정말 위대한 의사이고 수술이며 치료가 확실해요.”

사랑의 힘은 위대한 변화를 이끌었다. 뜨겁고 깊은 사랑이 약초의 힘을 통해 더욱더 깊어졌다. 그들은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뜨겁게 결합해서 사랑을 증폭시켰다.

두 사람이 사랑이 마치 한 사람의 의식처럼 그들을 묶어주었다.




keyword
이전 18화18. 정력과 해독원리의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