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신갱이 Apr 18. 2021

빛나는 그리고 그리운

@민경33


별이 떨어지는 날

세상이 밝게 빛나는 날


가만히 들여다보면

빛나는 별 그리고 그리움


사진 . 글 김민경



그 날, 나는 낯설고 차가운 공기도

떨림과 설렘으로 기분 좋았다

낯선 거리와 골목을 누볐던

그날의 계절이 오니

그리워진다


기억을 그리다


사진 . 글 김민경



낮과 밤이 만나는 시간

내 마음과 내 눈이 일직선이 되는 순간



사진 . 글 김민경




사사로운 감정들로 가득 채웠던

벚꽃길을 다시 와서

혼자 피식 웃고 있잖아

그땐 그게 참 부였지

기억나니 ?


사진 . 글 김민경

작가의 이전글 천천히 견고하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