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일원 Feb 27. 2019

사진: pixabay



섬이고 싶다
바다 위 외딴섬이고 싶다
파도 위에서 노니는 섬이고 싶다
새들의 쉼터 되는 섬이고 싶다

숨기고 싶다
바다 위 외딴섬에 숨기고 싶다
파도 위에서 노니는 섬에 숨기고 싶다
새들의 쉼터 되는 섬에 숨기고 싶다

섬기고 싶다
바다 위 외딴섬에 숨겨 섬기고 싶다
파도 위에서 노니는 섬에 숨겨 섬기고 싶다
새들의 쉼터 되는 섬에 숨겨 섬기고 싶다

숨이고 싶다
바다 위 외딴섬에 숨겨져 섬겨진 이의

들숨이고 싶다
파도 위에서 노니는 섬에 숨겨져 섬겨진 이의

날숨이고 싶다
새들의 쉼터 되는 섬에 숨겨져 섬겨진 이의

한숨이고 싶다

섬이고 싶다
너의 외딴섬이고 싶다
너의 위에서 노니는 섬이고 싶다
너의 쉼터 되는 섬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별똥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