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기다린다는 것은

그 자리에 내가 먼저 다가가는 것

언제

그대를 만날 수 있을까요?


나는

그대를 본 적이 없어요


하지만

그대는 늘 내 안에 있었죠


항상

그대는 만날 수 있으리라 생각했죠


언제나

그대는 내 시야에 있었으니까


그러나

그대의 눈은 나와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었죠


나는

그대와 눈을 마주친 적도

마주치기를 바란  적도 없었죠


그래도

그대는 나에게 큰 기대를 주셨죠

만날 수 있으리란.


이제

나의 꿈이 이루어질 것 같아요

내가

그대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먼저 가게될 것 같기 때문이에요


기다린다는 것은

이렇게 기다릴 수 있는 것은

그대가 가까이 오기만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그대가 가고싶어하는 곳에

내가 먼저 갈 수 있으리라는

믿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을 지금도 기다립니다.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기다릴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나는 행복한 사람이니까요.

작가의 이전글 꽃을 꺾지 마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