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지수 May 30. 2024

하나씩 하나씩

어른이 된다는 건

나는 지금 어른이 되는 중인지도 모른다. 오래전에 몸은 어른이 되었지만 정신 혹은 마음은 불안하고 갈팡질팡 했었다. 지금도 물론 우왕좌왕할 때가 있지만 내가 왜 그런 마음을 가지게 되었는지 이유를 알고 있다. 내가 왜 이러는지 나도 몰라가 아니라 내가 왜 이러는지 이유를 알고 있다는 건 참 중요하다. 내 직업인 그림을 그리는 것, 책을 읽는 것, 글을 쓰는 것 그리고 나를 아껴주는 사람들, 모든 것들이 나를 도와 지금의 나를 만들어 가는 중이다. 고마워 모두.


오늘도 좋은 하루:)


x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스크림이 필요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