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기우진 May 17. 2024

드롭백 & 컴백업

수련 5년 2개월 14일 후

오늘 선생 캐롤 앤이 나의 드롭백 & 컴백업 하는 걸 비데오에 담았다. 내가 왜 컴백업을 할때 깨끗하게 하지 못하고 뒷걸음을 치는지를 알려주겠다며.. 그러니까 컴백업을 할때 고개를 끝까지 뒤로 젖혀야 한다고 했다. 난, 반절쯤 올라오면 고개를 든다. 그래서 몸의 무게중심이 뒤로가 뒷걸음질 친다는게다. 다음부턴 완전히 올라올때까지 고개를 끝까지 뒤로 저치는 걸 연습해야겠다.


오늘도 카포타사나에서 두손이 발꿈치를 움켜쥐었다. 그 모습을 보고는 캐롤 앤 왈, 'That's very good'. ㅋㅋ


https://www.youtube.com/shorts/KS4UNpIQxkg


매거진의 이전글 Handstand, 물구나무서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