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ucas Jul 10. 2023

우리도 비오는 날에는

#빗속을둘이서

우리도 비오는 날에는 20230710

비오는날 너를 보고 싶다
세상 먼지 씻겨 주는 비

깨끗한 세상에서 너를 보고 싶다
목마른 대지를 적셔 주는 비

벌거벗은 영혼으로 너를 보고 싶다
메마른 심장에 활기를 주는 비

어린아이처럼 빗속을 너와 뛰고 싶다
우리의 늙어가는 몸뚱아리를 싯겨 주는 비

그 빗속을 거닐고 싶다
우산속이면 어떻고 빗속이면 어떨까

함께 하는 순간이 즐겁고 싶다
비야 내리고 내려 밤새어 내려라

작가의 이전글 모병제 찬성이냐? 반대이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