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종종 Jul 09. 2021

마음이 편해진다<메가릴렉스:불멍>

2021년 53번째 영화

제목: 불멍

감독: 김진선


요새 하도 스트레스를 받았더니 우울한 생각만 하고, 내 자신이 피폐해진다는 것을 실감해가고 있었다.

그때 마침, 메가박스에서 이런 힐링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준비하고 갔다. 오전 시간이라 사람도 하나 없어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었다.

사실 영화를 보면서 해결해야 할 용무가 있어 완전한 힐링을 즐기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불 보면서 나름 마음을 가라 앉히고 있을 수 있었다.

타닥타닥 소리가 너무 좋았다. 내 마음에도 불꽃이 튀는 기분이랄까. 좋은 느낌이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불멍 컨텐츠 감상하고 싶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메가박스 컨텐츠가 힐링에 많은 도움이 될 것같다. 멍 시리즈를 만들어서 자주 틀어줬으면 좋겠다~! 또 보러갈게요~!

(정말 불만 나와서 힐링입니다. 한 가지를 아무 생각 하지 않은 채로 즐길 수 있어 편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붉게 물든 푸른 봄,<오월의 청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