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어린왕자 Mar 20. 2024

그대 가슴으로 봄이 오나 봄

나에게 봄은 그대입니다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그대 가슴에도 나의 가슴에도

 살랑살랑 꽃향기가 불어옵니다

 연약한 초록 이파리들이

 파르르 파르르 속살 내비치며

 고운 흙 속을 비집고 올라옵니다

 그대는 연약하지 않아요

 겨우내 움츠린 어깨를 곧게 펴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네요

 나의 가슴에 새로움을 선사하네요

 그대는 이미 나의 가슴에 파고들어

 새로운 향기를 전해 주네요

 풍성한 봄내음을 심어 주네요

 나에게 봄은 싱그러움이요

 나에게 봄은 상큼함이요

 나에게 봄은 그대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그대 앞에만 서면 무서워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