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평론가 청람 김왕식 Oct 03. 2023

내게는 유난히 코스모스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

코스모스와 친구


코스모스를

좋아하는 친구는


마음도

코스모스다









내게는

코스모스를 유난히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


그 친구의 눈에는

코스모스만큼이나 아름다운 별들이

반짝이곤 한다.


그것은

그의 눈물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그는

코스모스 앞에서

가끔

눈물을 흘린다.


그럴 때마다

나는

그의 마음속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는지

궁금하다.

그 친구는

사람들 속에서도 독특하다.


마치

코스모스처럼

하늘한

모습이다.


가까이 다가가면

그 속의 깊은

아름다움과

순수함을 발견할 수 있다.


그는 세상의 복잡함과

시끄러움 속에서도

자신만의 휴식처를 찾아내는

능력이 있다.


그곳은

바로

코스모스와 그의 마음 사이의

공간이다.

나는

그가 내 친구여서

너무나도

감사하다.


그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은 나에게도

큰 영향을 미친다.


때로는

그를 통해

코스모스의 은은한 향기와

그 아래에서

펼쳐지는 수많은 이야기들을

느끼곤 한다.


그와 함께하는 시간은

마치

코스모스 밭에서

시간을 잊고

노닐다 오는 것 같다.

나는

앞으로도

그와 함께 코스모스를

바라보며,


그의 마음속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다.


그 아름다운 마음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다.





코스모스는

청순하다.


그의

마음도

코스모스다.

작가의 이전글 사마귀의 작은 몸부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