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님, 힘내세요!!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저는 대통령으로서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국민 여러분께 호소드립니다.
지금까지 국회는 우리 정부 출범 이후 22건의 정부 관료 탄핵 소추를 발의하였으며, 지난 6월 22대 국회 출범 이후에도 10명 째 탄핵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 어느 나라에도 유례가 없을 뿐 아니라 우리나라 건국 이후에 전혀 유례가 없던 상황입니다.
판사를 겁박하고 다수의 검사를 탄핵하는 등 사법 업무를 마비시키고, 행안부 장관 탄핵, 방통위원장 탄핵, 감사원장 탄핵, 국방 장관 탄핵 시도 등으로 행정부마저 마비시키고 있습니다.
국가 예산 처리도 국가 본질 기능과 마약범죄 단속, 민생 치안 유지를 위한 모든 주요 예산을 전액 삭감하여 국가 본질 기능을 훼손하고 대한민국을 마약 천국, 민생 치안 공황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민주당은 내년도 예산에서 재해대책 예비비 1조 원, 아이돌봄 지원 수당 384억, 청년 일자리, 심해 가스전 개발 사업 등 4조1천억 원을 삭감하였습니다.
심지어 군 초급간부 봉급과 수당 인상, 당직 근무비 인상 등 군 간부 처우 개선비조차 제동을 걸었습니다.
이러한 예산 폭거는 한마디로 대한민국 국가 재정을 농락하는 것입니다.
예산까지도 오로지 정쟁의 수단으로 이용하는 이러한 민주당의 입법 독재는 예산 탄핵까지도 서슴지 않았습니다.
국정은 마비되고 국민들의 한숨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자유대한민국의 헌정질서를 짓밟고, 헌법과 법에 의해 세워진 정당한 국가기관을 교란시키는 것으로써, 내란을 획책하는 명백한 반국가 행위입니다.
국민의 삶은 안중에도 없고 오로지 탄핵과 특검, 야당 대표의 방탄으로 국정이 마비 상태에 있습니다.
지금 우리 국회는 범죄자 집단의 소굴이 되었고, 입법 독재를 통해 국가의 사법·행정 시스템을 마비시키고, 자유민주주의 체제의 전복을 기도하고 있습니다.
자유민주주의의 기반이 되어야 할 국회가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붕괴시키는 괴물이 된 것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당장 무너져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의 풍전등화의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저는 북한 공산 세력의 위협으로부터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고 우리 국민의 자유와 행복을 약탈하고 있는 파렴치한 종북 반국가 세력들을 일거에 척결하고 자유 헌정질서를 지키기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합니다.
저는 이 비상계엄을 통해 망국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 자유 대한민국을 재건하고 지켜낼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는 지금까지 패악질을 일삼은 만국의 원흉 반국가 세력을 반드시 척결하겠습니다. 이는 체제 전복을 노리는 반국가 세력의 준동으로부터 국민의 자유와 안전, 그리고 국가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며, 미래 세대에게 제대로 된 나라를 물려주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입니다.
저는 가능한 한 빠른 시간 내에 반국가 세력을 척결하고 국가를 정상화 시키겠습니다.
계엄 선포로 인해 자유대한민국 헌법 가치를 믿고 따라주신 선량한 국민들께 다소의 불편이 있겠습니다마는, 이러한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주력할 것입니다.
이와 같은 조치는 자유대한민국의 영속성을 위해 부득이한 것이며, 대한민국이 국제사회에서 책임과 기여를 다한다는 대외 정책 기조에는 아무런 변함이 없습니다.
대통령으로서 국민 여러분께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저는 오로지 국민 여러분만 믿고 신명을 바쳐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입니다. 저를 믿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홍콩이 우리에게 보내는 경고 이야기, 제2의 홍콩을 한번만 봐주십시오.
베네수엘라가 포퓰리즘 정책으로 어떻게 망했는지, 이재명의 배급사회, 제2의 베네수엘라를 검색해 주세요.
미국도 부정선거가 있는데 우리나라라고 과연 없을까요?
미국이 공산화 되고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왜 트럼프 대통령이 사력을 다해 미국사회를 변화시키기위해 노력하는지 아십니까? 이재명이 집권한 후 한국이 공산화되고 있는 미국과 비슷하게 변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채셨습니까?
일본도 중국에게 잠식 당하고 있습니다. 중국 속국은 한국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부정선거도 한국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중국 국민들도 제2의 천안함 사태, 공산당에 대한 저항, 대규모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참고로 문재인 정권 때, 중국 공안 경찰이랑 우리나라 경찰이랑 mou 맺어서, 올해 겨울 헌법재판소 집회 때 중국 공안들이 많았던 거구나 싶었습니다. 요즘 뉴스를 시청할때 기자들 발음이 중국어, 북한식입니다. 특히 mbc,ytn이요. 그리고 참고로 저는 부정선거 소설을 쓸겁니다. 독자들에게 당당하게 우파작가, 윤어게인을 지지하는 작가라고 말할 것이며 좌파들에게는 비판받아도 상관없습니다. 문화, 예술, 출판사도 너무 좌경화 되있어서 개탄스러울 뿐입니다. 우파 연예인, 우파 작가들이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는 나라가 되었음 합니다. 좌파작가들, 연예인들은 항상 당당한데 우파들은 항상 죄인처럼 욕을 먹는것이 개탄스럽습니다.
아직도 계엄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들, 그렇게 말하고 있는 국민의힘 의원들, 계엄이 아니었으면 청년들이 계몽이 되었을까요? 부정선거, 선관위의 실체, 29번 민주당의 패악질, 대통령 특활비 0원,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의 독재, 중국 속국이 되어가는 대한민국, 좌편향 된 언론 등 모든 것들을 알릴 방법이 있었을까요? 저는 문재인 정부 때, 개돼지였습니다. 국가 비상사태가 맞습니다. 계엄은 대통령의 고유권한입니다.
지금의 보수는 없습니다. 싸우려고 하는 국힘의원들도 있지만 당대표도 지방선거도 선관위가 없어지지 않는 한, 부정선거는 척결되지 않을겁니다. 국민의 힘은 구치소에서 철야 집회하고 윤석열 대통령의 체포를 온몸으로 막아도 모자랄 판인데 참으로 무능하고 비겁하고 답답합니다. 지금 윤석열 대통령을 지키고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는 자들은 애국자들밖에 없습니다..
윤어게인을 외치지 않는, 계엄은 그래도 아니다라고 말하는 국민의힘 위원들은 위장우파나 다름없습니다.
오로지 윤어게인입니다. 윤어게인의 정신은 부정선거 척결, 반국가세력 척결, 자유 민주주의 수호를 의미합니다. 간첩 잡으려고, 부정선거 잡으려는 죄없는 대통령은 갇혀있고 범죄자, 중국에 나라를 팔아먹고 있는 매국노는 당당하게 대통령 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재명은 부정선거로 당선된 가짜 대통령입니다. 내란은 민주당입니다. 독재는 민주당이 하고 있습니다. 언론 장악, 언론 통제, 정치보복, 인권유린을 멈추어라! 심지어 MBC는 윤통이 의자에 떨어져서 다친것을 난동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정말 나라가 미쳤습니다.
아직도 심각성을 인지 못하고 계시는 분들, 알면서도 이재명을 지지하시는 분들, 나의 브런치에 악플을 다는 작가님들, 나에게 정신 차리라고 ,정치병이라고, 모스탄 대사는 사이비라고 악플을 단 브런치 작가님들, 뭐가 좋다고 촛불행동 나갑니까? 뭐가 좋다고 파면집회 나가는 겁니까? 깨어나십시오. 언제까지 극우, 내란이라는 악마화 프레임에 세뇌되실 겁니까? 광우병, 박근혜 탄핵 마녀사냥을 그리 당해도 아직도 모르는 인간들은 뭡니까? 나라가 미쳤습니다. 우리 나라는 홍콩이 겪은 길과 매우 유사합니다. 대통령의 담화문도 한번만 읽어주십시오. 언론은 국민들에게 세뇌, 선동을 멈추어야 합니다. 공정한 보도를 해라! 좌편향된 언론은 성찰해라! 김건희 여사의 악마화 프레임도 중단하라! 내란이라는 세뇌를 멈추어라. 중공 댓글부대에 속지마십시오.
지금은 진영의 문제가 아니라 체제전쟁 중입니다. 우리의 후손들이 살아가야 할 나라입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피를 토하는 심정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즉시 석방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인권유린입니다. 애국자들은 하루하루 피가 마릅니다. 간혹 집회에서 울고있거나 두 손모아 기도하는 청년들 모습을 보면 마음이 미어집니다. 이제는 매주 집회에 안나가면 마음이 불안합니다. 집회에 나가면 그 땡볕 아래서 애국자분들은 절규하며 행진합니다.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 조차도 매주 나오십니다. 그런데 애국가 제창시간 만큼은 좌파들도 숙연해져야 하는데 그와중에도 마이크로 우리에게 욕을 합니다. 정말 그 사람들은 나라를 사랑하는 애국심이 있기는 한건지.
1명만 사망해도 산업재해, 영업정지라는 기사는 우리나라 기업들 다 죽으라는 겁니다. 그러다 해외로 다 나가면 중국기업이 들어오겠지요. 그렇게 찬찬히 중국에 잠식되겠지요. 심지어 문재인 정부때도 이러지는 않았는데 이재명 정권, 이게 진정 자유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하느님, 서부지법 청년들, 사령관님들, 김용현 국방부 장관님, 윤석열 대통령님이 하루 빨리 석방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주세요. 매일 기도합니다. 같이 기도해 주십시오.
애국자 여러분, 자유 대한민국 살립시다. 집회에 제발 나와주십시오.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려우시면 악법 반대를 해주십시오. 브이포 코리아 닷컴에 들어가면 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악법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님이 구치소에서 저희들의 목소리가 희미하게 들린다고 하십니다. 오늘도 애국자분들은 땡볕 아래서 응원하고 기도했습니다. 긴 싸움이 될것입니다. 지치지말고 끝까지 우리 자유 대한민국을 지킵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멸공!! 윤어게인!! 선관위 해체!!
특검을 중단하고 이재명의 안동댐이나 조사해라!! 이재명의 대북송금이나 조사해라!!
가짜 대통령 내려와!!
스탑 더 스틸 부정선거 척결!! 한미 동맹 강화!!
(구치소 사진은 오늘 8월 9일 토요일 사진입니다.)
ttps://youtu.be/YiL\T56U6UWg?si=3A0Kh0_c9bcGNpbz
https://youtu.be/JFIs95joUTE?si=RDV1MRG-4_XtvK36
https://youtu.be/oKpWKrDaJMQ?si=Lv_EhWrM_DN9c74Q
https://youtu.be/LIjmx898l90?si=-3Vb_p_qR5D4Sr7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