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4
명
닫기
팔로잉
44
명
쏘스유
럭셔리 여행의 꿀팁을 나누는 쏘스유 숨겨둔 욕망을 생생한 현실로 바꿔드립니다. 전세계 특급호텔을 모두 경험하는 그날까지!
팔로우
광현
아들아빠, 제조업 재무담당자
팔로우
J 독자
J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영호
다양하게 읽고, 기독교의 시선으로 소화하여 글로 흔적을 남깁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회사유랑단
공채신입, 중고신입, 경력직이직 포함 직장생활 12년간 정규직으로만 7군데 회사를 다녀온 부끄러운 이직러. HR(D)업무를 맡아왔고 취업,이직,커리어 그리고 HRD 이야기를 쓰곤함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ESG작가 오병호
오늘 하루도 애쓰지(ESG)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ESG 작가 오병호 입니다.
팔로우
문예반장
듣고 보고 읽고 정리하고, 가끔 씁니다.
팔로우
김정은
캐나다에 살며 로맨스를 즐겨 쓰는 소설가입니다. (이전 브런치 필명은 작은나무)
팔로우
jmy
jmy의 브런치입니다. 한국에서 카피라이터로 오래 일하다 미국에서 아직도 카피를 쓰고 아이디어를 냅니다. 가끔 글, 그림, 생각으로 시간을 채워나갑니다.
팔로우
박지향 Galadriel
익숙해진 낯선 땅 캐나다에 삽니다. 살고 사랑하고 이별하는 아름답고 간절한 풍경을 연필로 쓰고 붓으로 그리며 살지요. 좋은 땅에 꽃씨를 심는 마음으로...
팔로우
꿈의 떨림
그림책에 기대 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심규열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팔로우
Chegevora
카나다에서 시건방진 글을 쓰고 있읍니다.
팔로우
정 혜
늦게 입문한 글쓰기가 지금의 전부. 외손자와 손녀, 딸, 가족과 자연을 통하여 나를 성찰하는 글을 씁니다. 곁에 있는 것처럼 향기가 느껴지는 글이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팔로우
여름지이
혼자서 열렬합니다.
팔로우
수피
파리에서 고군분투하며 사는 사람
팔로우
Jisu
뉴욕에 살고 있는 아인이 엄마이자 도시조경디자인 일을 하는 최지수 입니다.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맨모삼천지교
주로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붙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마케터로 일하던 시기를 지나. 일본-뉴욕-한국을 오간 삶 속에 생긴 눈으로 아이를 키우며, 함께 자라는 중인 글쓰는엄마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