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시야 서새이 Aug 06. 2022

나는  나다.     

나는 

음식을  먹고  잠 자고  일생 생활하는  나다.     

나는

나의  몸을  움직이며  생각하는  나다.     

나는

과거의  나,  현재의  나,  미래의  나다.      

나는 

내가  아는  나와  다른  사람이  아는  나다.     

나는 

잘하는  나와  재미있어  하는  나다.     

나는 

히죽히죽 웃는  나와  찌릿찌릿 레이즈를  쏘는  나다.     

나는

사랑  받고  싶은  나와 사랑주는  나다.     

나는

매일  조금씩 고개  숙이는 나와

먼 세계로  떠날  나다.     

나는

발전하는  나와  퇴보하는  나다.     

나는 

강하고 약한  나와  불안과  불편한 나다.     

나는 

걱정과  염려하는  나와  도전과  욕망의  나다.      

나는

아무리  많은  나가  있어도  오늘의  나가  가장  젊고  멋진  나다.      

나는 

나와  얘기하는  시간을  가져  나를  안아주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나다.      

작가의 이전글 많이 주려고 하지 마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