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시야 서새이 Jul 23. 2022

나는 엄마

나는  엄마     

울  딸 때어남에

나는 없어졌네.  응애응애

    

울 딸  걸을때에

나는 계주선수였네.  사부작  사부작  

   

울 딸  학창시절에

나는 보초병이었네. 앉아라  앉아  

   

울 딸  수능 끝나는 날에

나는 집안일에  손 놓았네. 해라 해라   

  

울 딸  직장 가는  날에

나는 씨하우스  운영하네.  내라 내라    

 

울  딸  미래를 선택하는  순간에

나는 떠나야 하네.  자립 독립




    

#딸  #내 딸 #자녀 사랑

#자녀의 성장 #부모 사랑 #딸 성장

#딸은  이렇게  자라요. #자식  사랑 #엄마

작가의 이전글 입만 열면 "시어(싫어) 말하는 우리 아이 괜찮을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