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다희 Jan 08. 2024

인프제 일상

 강다희 작가 

- 제 블로에 놀러오세요~ 제 글이 더 많답니다~



친애하는 일기,


월요일이 밝았고, 새로운 한 주의 시작입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조용한 시간을 갖는 것은 제게 중요해요. 이 시간은 저에게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하루를 준비할 수 있는 평화로운 순간을 제공합니다.



아침 식사를 하면서, 저는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INFJ로서, 저는 일상의 작은 것들에서 큰 의미를 찾곤 합니다. 오늘은 특히나 창의적인 활동에 집중하고 싶었어요. 글쓰기나 그림 그리기는 제 감정을 표현하고 생각을 정리하는 데 중요한 방법입니다.



일과가 시작되고, 저는 여러 업무에 집중했습니다. 동료들과의 협력 속에서 제 감정적 깊이가 도움이 되었어요. INFJ로서, 저는 타인의 감정을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능력은 때때로 제 마음을 무겁게 하기도 하지만, 오늘은 동료들과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가까운 공원에서 산책을 했습니다. 자연 속에서 보내는 시간은 저에게 큰 위안과 영감을 줍니다. 나무와 꽃, 새들의 소리에 둘러싸여 있는 동안, 저는 마음의 평화를 찾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후에는 중요한 프로젝트에 몰두했습니다. INFJ로서, 저는 복잡한 문제를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저에게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녁에는 조용히 책을 읽으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책은 저에게 다른 세계로의 탈출구이자, 생각과 감정을 탐색하는 수단입니다. 오늘 읽은 책은 저에게 새로운 관점과 영감을 주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저는 오늘 하루 동안 제 마음에 울린 생각과 감정에 대해 생각합니다. INFJ로서, 저는 깊은 성찰과 타인과의 의미 있는 연결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여정은 때때로 도전적이지만, 저를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 사람으로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저를 기다리고 있죠. 저는 계속해서 배우고, 성장하며, 이 복잡한 세상 속에서 제 길을 찾아갈 것입니다.



그럼 안녕, 깊은 사색의 여정을 이어가는 한 사람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전 25화 일요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