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다희 Jan 09. 2024

인프제의 고요한 삶


 강다희 작가 

- 제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제 글이 더 많아요


친애하는 일기,

오늘은 감정적으로 깊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조용한 시간을 갖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이 시간은 저에게 사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하루를 천천히 시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차를 마시며,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 생각했습니다. INFJ로서, 저는 일상의 소소한 순간에서도 깊은 의미를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오늘은 특별히 내면의 세계를 탐험하고 창의적인 활동에 집중하고 싶었어요.

업무를 시작하면서, 저는 여러 가지 일에 몰두했습니다. 동료들과의 협력 속에서 제 감정적 깊이와 직관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INFJ로서, 다른 사람의 감정을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는 능력은 저에게 큰 장점입니다.

점심시간에는 가까운 공원으로 산책을 했습니다. 자연 속에서 보내는 시간은 제게 큰 위안을 주며, 제 생각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나무와 꽃, 새들의 소리에 둘러싸여 있는 동안, 저는 마음의 평화를 느꼈습니다.

오후에는 중요한 프로젝트에 몰두했고, 이 과정에서 제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INFJ로서, 저는 복잡한 문제를 다각도에서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며, 이는 저에게 창의적인 해결책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저녁에는 집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며, 제가 좋아하는 취미 활동에 몰두했습니다. 글쓰기나 그림 그리기는 저에게 큰 만족감을 주며, 내면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요한 방법입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오늘 하루를 되돌아보며, INFJ로서의 삶에 대해 생각합니다. 깊은 사색과 타인과의 의미 있는 연결을 추구하는 것이 제 일상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여정은 때때로 도전적이지만, 저를 더 성장하게 하고, 제 삶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새로운 날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과 기회가 저를 기다리고 있죠. 저는 계속해서 배우고, 성장하며, 이 복잡한 세상 속에서 제 길을 찾아갈 것입니다.

그럼 안녕, 깊은 사색의 여행자

이전 26화 인프제 일상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