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노라면 Nov 24. 2018

겨울사랑 - 문정희

사노라면의 붓끝에 시를묻혀 캘리한조각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하얀 생애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싶다.


문정희 - 겨울사랑

----------------


흐릿한 하늘에서 밤 사이에 눈이 제법 내렸습니다.

그렇게 계절은 부르지 않아도 시키지 않아도

묵묵히 자기 길을 걸어옵니다.


낮은 하늘 사이로 간간이 보이는 빛에

처마에선 눈 녹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눈이 내리면

수 많은 겨울이야기들이 떠오르겠지요

많은 겨울 노래들이 불리워지겠지요

그 이야기들중에

문정희 시인의'겨울사랑'을 그려봅니다

해마다 이맘때 눈오는 겨울엔

한번씩 꺼내 그려본 시입니다


오늘 여기 내린 이 눈이

여러분의 가슴에도

머뭇거리지말고

서성대지말고 내려서

모두의 가슴이 하얀 천년백설의 시간이

되면 멋지겠네요


세상 모든이들의 포근한 주말을 기원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도 눈물나는글을 쓰고싶다 - 김경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