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노라면 Oct 20. 2020

마틸다잡화점 - 대놓고 광고

사노라면의 붓끝에 시를묻혀 캘리 한 조각

두어달 전부터 아내가 무언가를 열심히 합니다.
컴퓨터를 그리 잘 사용치도 않던 사람이 컴퓨터 앞에서 열심히 공부하며 무언가를 합니다.
들어보니 스마트 스토어를 차린다 하네요.
새로운 일을 하기 쉽지않은 나이에 혼자서 열심히 해 나가는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고 존경스럽기도 합니다.
그러더니 어느 정도 모양을 춰 놓았나보네요.
그래도 사업이니 그간 들인 노력을 봐서라도
첫 술에 배야 안 부르겠지만 그래도 첫 술이라도 뜨여지면 좋겠네요

제가 뭘 도와줄까 생각하다가 내 포스트에 글이라도 써서 광고라도 해줘야겠다 생각했습니다.
내 포스트에 내 아내 사업 광고하는건 큰 문제 안되겠죠?^^

'마틸다잡화점'이라는 쇼핑몰이랍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matildageneralstore

들어가보니 그야말로 이런저런 잡화를 팔고있네요.
혹시 한 번씩 구경들 하시다가 필요한것 있으면 주문해 보세요.
좀 더 잘 되서 개인몰이 되면 그땐 제 글이라도 하나씩 사은품으로 드려볼까 합니다.
필요한 물건 있으면 올려달라고 이야기 해주셔도 좋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안개가 잔뜩 끼어있습니다.
주식시장도 안개가 끼었고,
세상도 모호하고,
우리 사는 일도 이리 안개가 끼었을지도요.
하지만 안개는 걷힐겁니다
파란 가을 하늘은 곧 보이겠죠
활짝 개일 그 시간을 기대하며
오늘은 제 광고 한 번 해보는 날입니다

세상 모든 사업하는 이들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사노라면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