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카라반 Sep 01. 2017

넉살

쇼미더머니6

너가 없었다면 내가 뭐겠어

그때 가난했던 날

사랑했던 난 뭐겠어

필라멘트(Feat.BSK)-넉살


이번 주 내내 넉살의 '필라멘트'에 꽂혔다. 학교를 오가는 버스에서 들었다. 수업 가운데 쉬는 시간에도 멜론을 켰다. 끝까지 들은 적은 별로 없었다. 노래 초반에 저 가사가 좋아서 집중적으로 들었다. 곧 있을 쇼미더머니6 결승전에서 넉살의 건승을 기대한다.

작가의 이전글 눈(目)인가 눈(eyes)인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