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설자 Apr 01. 2022

출간 전 연재입니다.

<나의 어린 시인들>


<나의 어린 시인들> 출간 전 연제를 한다네요.

1화는 ‘초등학교 1학년 담임의 어느 하루입니다.


바이러스 시대 이전 어느  1학년 교실 풍경을 담았습니다. 사실 1학년 교실에서는  글에 드러난 이야기보다 훨씬 많은 일이 일어납니다.말썽도 생기고 장난꾸러기들도 많지만 1학년 어린이들은 귀엽습니다. 그들의 영혼에 맑은 물이 흐르는 소리가 들리거든요.


48일까지 연재될 예정이라네요.

4월 1일 — 2화 아이들은 시인

4월 4일 — 3화 햇살과 바람이 키우는 아이들

4월 5일 — 4화 나만 왜 검어요?

4월 6일 — 5화 민준이와 올챙이

4월 7일 — 6화 책 치료하는 날

4월 8일 — 7화 마음이 쓰이는 아이들  


중에서 일부가 연재 됩니다~




출간 전 연재 이벤트도 있다고 하네요.


푸른향기 포스트에서

2022년 3월 31일부터 4월 8일까지

<나의 어린 시인들> 출간 전 연재 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주면 총 세 분을 선정하여 책을 보내드린다네요!


이벤트 참여방법

1. 푸른향기 포스트를 팔로우해주세요!

2. 연재 글을 좋아요()하고

감상평 및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단 공개 댓글로 꼭 남겨주셔야 하며,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신 후

URL을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 UP!

당첨자 발표

2022년 4월 8일 금요일

(마지막 출간 전 연재 게시물에서 발표 예정)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매거진의 이전글 책 나왔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