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용투 Apr 11. 2024

꽃의 색

꽃의 색


분홍일까 하양일까

흩날리는 벚꽃 잎이 손에 내려 앉았을 때 생각했다.

어떤 건 하양, 어떤 건 분홍, 넌 대체 무슨 색이니?


살랑이며 다가 온 꽃잎은

하양으로 빛나는 네 이마에 분홍으로 스몄다.


꽃은 분홍이었다.

그 순간 내 마음에도 분홍이 스몄다.


너와 같이 벚꽃나무를 보았다

꽃잎이 같이 있으니 분홍이었다


분홍이었다

온통 분홍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뭉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