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니 Apr 13. 2024

어떤 생각

詩 中心

설렘으로 가득한 새들도 드나들고 있었다

신신한 마음으로 지나는 바람이 가지를 흔들고 있었다

지난 계절 묵혔던 뿌리들의 힘찬 근육이

지상으로 솟아오르는 날이 있었다

이 나무에서 저 나무로 사랑의 말을 전해 주는

연인들이 있었다

어느 꽃은 흩어지고

어느 꽃은 피어나고

지상 위의 숨결은 저 강물처럼 흘러간다


봄나무는 어떤 생각을 할까

종일.


작가의 이전글 다시, 여기에 있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