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게팅베터 Sep 28. 2021

눈을 감으면


 며칠 전 자려고 침대에 누웠다. 평소 눈만 감으면 1분 이내로 잠드는 사람인지라 별생각 없이 눈을 감았다. 눈을 감는 순간 숲 속의 많은 나무들 사이에는 수많은 동물이 보였고, 나뭇가지에는 여러 가지의 새들이 앉아 있었다.


순간 놀라서 눈을 떴다. 그 장면은 바로 사라졌다. 다시 눈을 감았다. 일시 정지한 화면이 재생되듯이 좀 전의 그 장면이 또다시 연출되었다.


평소에도 단순한 사물 몇 개 정도 보이는 게 전부였는데 이렇게 많은 것들이 한꺼번에 보이는 건 처음 겪는 일이었다.

신기한 경험의 설렘으로 잠이 들었다.

작가의 이전글 힘들지 않은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