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희종 Jun 01. 2021

따라 따라 친구

우리의 삶이 가사가 된다면 _딸을 위한 동요

따라 따라 친구

하늘에 해님이 오면
내 곁에 친구가 생겨요
나를 따라 하는
내가 손을 올리면
따라 따라 해요
따라쟁이 내 친구

따다다 내가 뛰어가면
따다다 그림자가 따라오죠
항상 같이 뛰어요

내가 엄마 손을 잡고
신나게 흔들면
엄마 그림자도 함께 손을 잡고
신나게 따라오죠

내가 사랑해 하트를 만들면
나도 사랑해 하트를 만들죠
내가 사랑해 아빠 볼에 뽀뽀하면
나도 사랑해 따라 따라 뽀뽀하죠

나를 따라다니는 따라 따라 친구
뭐든지 따라 하는 따라 따라 친구
언제나 곁에 있는 따라 따라 친구
언제나 함께 하는 따라 따리 친구  

매거진의 이전글 새 옷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