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rescience Dec 11. 2022

모든것은 내 잘못이다.

내가 선택한 길

오늘 주변지인들에게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문제는 나자신이다.

지금까지 너무 건방졌고 오만하게 지낸

나의 인생의 쓰디쓴 결과물이다.


공통적으로 하는말이다.


어차피 한번은 겪을일이야.

그러니 나쁜 생각하지마.

지금 겪으니 다행이라   생각해.

지금 힘들지않으면 나중에는 더 불행해져.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다 맞는말이다.


니가 잘못된 인연을 만들어놓은 결과물이야.


내일이 오는게 두렵다.

매일 이 고통과 싸우고 있는 나를 보니

이제는 다 놓고싶어진다.


오늘 귀교하는 큰딸이 말한다.


엄마,내가 있잖아!


언제쯤 편해질까요.

나의 잘못으로 이 모든것이 온 것일까요..

왜 나만 이렇게 지옥일까..


경주에서 오는길에

로또를 샀다.


오늘도 지옥불에서 견뎌내고 있다.


이제 그만 좀 나를 놓아줘..

제발..부탁이야..



작가의 이전글 2000원 커피가 주는 가성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