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rescience Apr 29. 2024

바나나를 먹다 문득 든 생각이다

바나나는 왜 노란색일까?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는 바나나이다.

바나나는 먹기가 편해 아침 점심 대용으로 차에 놓아 두고 먹는다.


오늘도 비가와서 출근길이 힘들다.

이번에 포항시 학생과학탐구대회 과학토론부문에서 우리학원학생들이 본선에 진출을 하였다.

경상북도 영재교육원과 포항 경주시 영재교육원 합격자중 비율을 계산해보니 10%가량이다.

엄청나게 높은 합격률이다.


올해도 코어사이언스는 일을 냈다.

이 기세로 경상북도 과학토론대회를 준비하고있다.

오늘부터 현수막 제작이 들어간다.


차안에서 현수막시안을 짜면서 바나나를 먹고있다.

그러다 문득 든 생각이다.


두둥~


https://naver.me/xxR5nnrr

우리가 무심코 먹는 바나나이지만  바나나에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겨져있다.


Q바나나는 왜 노란색일까요?

이전 09화 편의점을 가다 문득 든 생각이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