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정현 Oct 25. 2022

하마씨! 사랑해

도도의 인생마법

 '평생의 사랑'이 진짜 있을까요?


 사람을 만나 사랑하게 되기는 쉬우나 좋은 인연이 되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저는 저한데 맞는 사람의 모습을 규정해 놓고, 그 틀에서 벗어난 사람은 아예 만나질 않았었어요.

 첫눈에 반하는 것 같은 어설픈 낭만도 추종했죠.

 한마디로 오만한 편견 덩어리였어요.


 여러 사랑에 좌절하고, 일에도 좌절하고 세월은 속절없이 흘러가서, 모든 절망들이 쓰나미처럼 밀려오던 때에 저는 핑하씨를 만났습니다.


 생각하는 방향이 저랑 맞지 않아 인연이 될 거라 생각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때 전 너무 힘든 시기였기에 누군가가 필요했고, 저만큼 인생 최악의 시기를 보내고 있던 핑하씨에게도 누군가 필요했습니다.


 그렇게 우리는 서로에게 필요한 누군가가 되어 함께 시간들을 보내고, 여러 일들을 함께 헤쳐나갔어요.


 사랑을 할 때마다, 저는 항상 제 이상형에 저를 맞추려 했는데, 하마씨에게는 기대가 없었기에 꾸미지도 더하지도 않은 제 본성 그대로 대했습니다.


 그리고 세월이 흐른 후, 있는 모습 그대로 저를 아껴주는 핑하씨를 보면서 오만과 편견에 가득 찬 저의 이상형에 대한 생각은 폐기 처분되었습니다.


핑하씨와 저는 지금 가장 친한 친구이고 연인이고 동반자가 되어, 인생이란 바다를 함께 항해하고 있습니다.


 오롯이 서로의 내편이 되어서요.

핑크 하마! 핑하씨~  도도가 핑하를 많이 사랑한데요.~

작가의 이전글 매 순간순간이 다 나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