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준터치 Apr 02. 2024

영국일기 20. 나 혼자 출근

오늘은 이스터(부활절 연휴) 휴일이었다. 나는 당연히 월요일이라 출근을 했다. 매일 학교 가는 아이들, 출근하는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다. 나는 오늘이 공휴일인 줄 모르고 회사에 갔다. ㅋㅋㅋㅋ. 외국사람들이 석가탄신일날 노는 것을 모르고 있었다면 이런 기분일까.

작가의 이전글 영국일기 19. 재외국민 선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