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읽은 책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보라 Mar 30. 2021

이번달에 산 책

2021.03.

이번달에 산 책 : 나를 위해서 


<너라는 생활>(김혜진, 문학동네, 2020) : 전주 물결서사에서 > 다 읽음. 재밌다! 김혜진 작가만의 무드를 이제 좀 알아가는 듯. 그전에 읽은 소설이 <딸에 대하여>.


<더 좋은 곳으로 가자>(정문정, 문학동네, 2021) : 온라인 교보문고 > 읽는 중!! 

<싫존주의자 선언>(사과집,  가나출판사, 2021) : 온라인 교보문고 > 읽는 중!! <공채형 인간>을 재밌게 읽었었고, 이 책도 잘 읽는 중!


<전국축제자랑>(김혼비, 박태하, 민음사, 2021) : 가가77페이지 > 읽는 중! 릿터 연재할 때 읽었음. 그러나 뒷부분은 안 읽었음... (릿터 구독이 중간에 끊겨서). 오늘 젓가락 축제 현장을 읽었는데 너무 웃기고.. 감탄하며 읽었다. > 오늘은 3월 30일. 저녁에 줌으로 진행된 북토크도 들었다! 꺄! :) 


<A가 X에게: 편지로 씌어진 소설>(존 버거, 2019) : 가가77페이지 > 아직 펼치지 못 함. <여기, 우리가 만나는 곳>을 읽으면서 존 버거가 쓴 책을 더 많이 많이 읽고 싶어졌다. 대학 다닐 때엔 <ways of seeing> 읽어야한다는 부채감만 안고 있었는데... 아마 읽었어도 아주아주 얕은 발췌독만 했던 것 같다. 이제야, 관심을 가짐... 


<책의 말들>(김겨울, 유유, 2021) : 교보 e-book >3/29 구입해서 아직 읽지는 않음. 짧은 길이의 에세이, 그 레퍼런스들이 필요해서 구입. 


<화이트호스>(강화길, 문학동네, 2020) : 제주 풀무질에서 > 다 읽음. 좋음.. 정말 좋음.  


이번달에 산 책 : 선물

<평범한 결혼생활>(임경선, 토스트, 2021) : 두 명에게 선물. 읽기 전에 '임경선 작가니까' 믿는 마음으로! 올해에 결혼한 친구에게 선물. 읽고 나서, 아 역시 결혼한/결혼할 친구에게 딱 좋은 책이라는 생각에 곧 결혼할 친구에게도 선물. 강추 강추 강추 



텀블벅 결제


<내 일을 지키고 싶은 엄마를 위한 안내서>(마티포포, 2021)

<인생의 계절>(윤성용, 2021) (에세이)

<우르드바 2호>(우르드바, 2021) (요가 매거진)


: 기대 중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 읽은 책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이야기> +a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