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가렛꽃 Sep 21. 2016

나는 사탕을 너에게 준다

나는 매일 달달한 사탕 한 알을 너에게 주고 싶다.

나는 너에게 주고만 싶다.

너에게 뭐든 주고 싶어 사탕 한알을 건넨다.

네가 사탕을 좋아하는지는 상관없다.


그냥 무언가를 계속 너에게 주려한다.

그러고 싶다,

너라서.  

또 그러고 싶다.


달콤한 미소를 매일 너에게 준다.

사탕과 함께 너에게  건넨다.


내가 너에게 주는 것은

사탕의  달콤함뿐만이 아니다.

너를 향한 나의 달달함이다.


너는 이런 내 맘을 알지도 모르겠지.

너는 오늘도 사탕을

달콤한 입속으로 무심하게 가져간다.


렇게 쉽게 너는 나의 작은 달콤함을

받아들인다.


어느새

는 너의 사탕이 되고

나는 너에게 사탕을  준다.


매거진의 이전글 꽃과 사람 그리고 그리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