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May 10. 2017

본격 어린이날 뒷북치기

어린이날이 한~참 지난 후에 올리는 후기 아닌 후기 글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제가 저번 글에도 말씀드렸듯이..

브런치 글이 안 올라가서 ㅠㅠ

어린이날 글을 못 올렸어요 ㅠㅠ

도대체 왜죠?!!


컴퓨터로는 잘 올라가네요..?


날이 부쩍 더워졌어요!

그래도 해가 지면 쌀쌀해지니, 감기 조심하세요!


황금연휴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밀린 일에, 집안일에, 요즘 바쁘다고

통 신경도 못써준 우리 몽이와 산책도 하고~ 미용도 하고!

그렇게 무난하게 지냈어요 :)




4월 중순쯤, 계속 고민에 고민을 더하고 더한 결과

그러다 택배로 받고, 여기저기 발품 팔아

제가 양손 가득 한 짐을 들고 들어와 집에 막 늘어놓으니~


저희 할머니는 보자마자 그러시더라고요!


" 아가, 팔자소관이다~ 그거 다 뭐할라고?"

"헤헤헿 할머니 이거 아가들 줄라구~"

"좋아는 하것어~"


그러시고는 계속 옆에서 지켜보시더라구요~


저는 선물에 대해 고민을 많이 했어요 ㅠㅠ

기억에도 남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그러면서 한 순간에 소비되는 것만이 아닌 꼭 필요한 것이면

너무너무 좋겠다! 싶어서

이것도, 저것도 준비하다 보니 ㅋㅋ


자 , 소개해드릴게요!

미흡한 부분이 있더라도~

아이들에게 주고 싶어서 준비한 마음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일단 1차 준비!

귀여운 토끼 포장지와! 초코볼!

연필 두 자루! 지우개! 쿠키 2개! 마이쮸!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2차 준비! 물감 세트!

이게 메인입니다 :)

받고 얼마나 좋았는지!!


자, 그럼 지금부터 입니다!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미니 팔레트에 붙일 라벨을 잘라줍니다!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그리고 하나씩 붙여 줍시다 :)

아이들에게 쓴 내용은 가렸어요! 부끄러워서 ㅋㅋ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미니 팔레트 작업은 끝났습니다 :)


사진과 글은 짧은데.. 이렇게나 짧은데...ㅠㅠ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구성품입니다 :)

아아 아이들이 받고 좋아하겠지 하는 생각에 혼자 실실거리며,

준비했어요!!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그리고 이렇게 앞에도 이름을 붙여주고~

구성품들을 한데 모아 넣어주고~

토끼 귀를 풀리지 않게 꽉! 묶어주면 끝!


이제 하나 끝..ㅋㅋㅋ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그래도 신나게 포장해주었어요!


할머니는 "토끼냐? 다람쥐냐?"

ㅋㅋㅋㅋㅋ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네 부류로 나누어서 담아주고 끝!

아아 이 얼마나 예쁜 토끼들입니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이건 혹시 모자랄까 봐 준비한 거예요 ㅋㅋㅋ

엄마가.. 왜 이렇게 손이 큰 거냐며..

후후 혹시 모자라는 것보다 남는 게 낫지 않은가요?!



이렇게 어린이날 선물 준비는 끝 !




( 아..근데 뭔가 아쉬워..)


우리집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이 없네요!

흐흐흐

우리집 어린이 (=동생들)


그래서 !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쿠키를 굽습니다 ^*^


어린이날 선물 준비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굽다보니 양이 많아져서..

할머니도 드리고, 엄마도, 아빠도, 동생들도! 다같이 나눠먹었어요!


쌀쿠키라 건강에도 좋고! 조금 달게 먹고싶으면

초코펜으로 귀여운 표정같은거 그려줘서

먹으면 더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로써!


어린이날 준비는 끝입니다 :)


하핳 준비하면서도 너무 뿌듯하고

두근두근 설레었던!


어렸을 때 엄마아빠 손잡고 어린이날을 보냈던 기억이 나요!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




지금까지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스마트한 컬러테라피 part.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