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e May 11. 2017

꽃볼 만들기 :)

습자지 꽃볼 DIY !


안녕하세요!

탱XD

소탱입니다!


오늘은, 꽃볼만들기를

소개해드릴려구요!


제가 전부터 만들어 보려고 했는데 ㅠㅠ


계속 생각만하다가.. 미루고 미루다가..


만들어야 될 일이 생겼어요!


꾸며야 할 공간이 생겼거든요!


최저가로, 간단하게 파티효과, 꾸미기 효과내기!


꽃볼만들기 소개합니다 :)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급하게 준비한 글이라.. 밤늦은 시간 ㅠㅠ 어두운 조명.. 

양해 부탁드려요 ㅠㅠ!

지그재그로 접어 가운데를 묶어주세요!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ㅋㅋ..털실같은 것보다..고무줄이 짱짱 편하더라구요!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저는 10색 10장씩 들어있는 세트를 구매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완성!

하나는 한장씩 빼서 무지개 색으로 !

제일 기대됩니다 ^*^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그리고 끝은 이렇게 둥글게~

참고로 뾰족하게 하면 카네이션이 될 수도있구요!

습자지 꽃볼의 활용은 무궁무진합니다 :)


준비는 끝났으니, 이제 몽글몽글 펼쳐볼까요?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자, 이제 한쪽씩 , 한장씩 천천히, 살살 펼쳐줍니다!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무지개 꽃볼 넘나 예쁘지 않은가요?

옆에서 보시던 외할머니께서 궁금하셨던지


"거 , 떼기만하면 되는겨? 하나줘봐"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그러고선 폭풍ㅋㅋㅋ 근데 엄청 잘하심.. 심지어 저보다 더 잘하세요..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 뭐하는거야? 그냥 펴기만 하면되는거야~?"

< 이렇게 엄마 동참 >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어디, 아가 하나줘봐"

< 친할머니 동참 >


이렇게 우리집 여자들은 거실에 앉아 꽃볼을 만들었다고 한다 ㅋㅋㅋㅋ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이렇게 탄생한 11개의 꽃볼!

ㅠㅠ 종이가방 속에서 뭉개진..

꽃볼만들기 _ DIY _ 탱XD _ 무단도용금지

그리고 이렇게 창가에 몽글몽글 달아주면 끝!


어떤가요 ^^ ?



파티분위기 물씬! 전체적으로 화사한 분위기도 물씬!


엄마와 할머니들 덕분에 무사히(?) 작업을 마친 꽃볼 만들기 였습니다 :)


엄마와 외할머니, 친할머니께 감사를 표합니다 ♡


저렴한 재료비로 만든 소품에도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지만, 

가족이 함께 만들어 이번 만들기는 더욱 기억에 남네요!



지금까지

탱XD

소탱이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본격 어린이날 뒷북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