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메일의 벤치마크 지표
https://woodpecker.co/blog/cold-email-benchmarks/?ref=relate.kr 의 내용을 기초로 작성되었습니다.
콜드메일을 보내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그리고 비용도 아주 저렴하죠. 그러나 발송하는 비용이 저렴한 만큼 가볍게 사용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문자메세지와 비교해보면 정말 저렴한 마케팅 수단이 아닐 수 없죠.
비교
콜드 이메일은 초기부터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효과적인 콜드 이메일 캠페인 의 정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 2020년에 콜드 이메일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콜드 이메일에 접근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그래서 비교를 위한 콜드 이메일 벤치마크를 제공하기 위해 딱따구리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했습니다.
귀하의 캠페인이 언제 성공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일반적으로 콜드 이메일 측면에서 성공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콜드 이메일은 대화를 시작하는 수단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응답률은 캠페인의 성공을 결정하는 지표로 간주됩니다. 성공이라고 하려면 응답률 100%를 달성해야 한다는 뜻인가요? 심지어 가능합니까?
100% 응답률을 갖는 것은 다소 이상적인 시나리오이지만, 잠재 고객 발굴에 집중하고 A/B 테스트 에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면 거의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경험에는 시간, 테스트 및 분석이 따릅니다. 더 많은 캠페인을 보내고 더 많은 접근 방식을 시도할수록 귀하의 이메일이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 확률이 높아집니다.
응답률을 높이려면 마스터해야 할 두 가지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올바른 잠재 고객을 찾는 것입니다. 더 나은 잠재고객 발굴을 위해서는 ICP를 최신 상태로 유지 해야 합니다 . 다른 프로세스는 다양한 버전의 이메일 사본 성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하나의 버전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때때로 접근 방식을 변경하고 응답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모니터링하십시오.
그렇다면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좋은 길을 가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기준점이 있으면 평가가 더 쉽습니다. 제가 준비한 벤치마크를 살펴보고 결과를 평균 통계와 비교하여 성공을 위한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저는 11명에서 1000명 이상의 잠재 고객에 이르는 규모의 26,000개가 넘는 캠페인을 분석했습니다. 샘플에는 전 세계의 채용, 리드 생성, 소프트웨어 하우스 또는 디지털 에이전시와 같은 산업이 포함되었습니다. 평균 오픈률과 응답률을 자세히 살펴보고 개인화 수준이 이러한 지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잠재고객 기반의 규모와 응답률 간의 상관관계를 확인했습니다. 내가 무엇을 알아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 분석을 위해 나는 개인화를 세 가지 수준으로 구분했습니다.
개인화 없음 – 스니펫 0개,
기본 개인화 – {{COMPANY}} 또는 {{FIRST_NAME}} 스니펫 포함
고급 개인화 – 위에서 언급한 것 이외의 다른 조각을 포함합니다.
분석된 모든 캠페인의 84%가 개인화되었으며, 그 중 30%에는 {{COMPANY}} 및 {{FIRST_NAME}} 이외의 고급 개인화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TITLE}}, {{WWW}} 또는 맞춤 스니펫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니펫은 이메일 사본을 개인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약 83%의 사례에 해당됩니다. 제가 살펴본 캠페인 중 44%에는 개인화된 제목이 있었습니다.
이 수치가 캠페인 규모 및 업계별 평균 오픈률과 응답률로 어떻게 변환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이메일 제목을 개인화 하면 모든 규모의 캠페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개인화된 제목이 포함된 캠페인의 평균 오픈율은 개인화되지 않은 캠페인보다 10% 더 높습니다. 정말 큰 차이가 있지 않습니까?
그리고 고급 개인화와 기본 개인화를 구분할 때 평균 콜드 이메일 열람률은 얼마입니까?
맞춤 스니펫이 포함된 이메일은 기본 수준에서 개인화된 이메일에 비해 열람률이 약간 더 높습니다.
그리고 개인화와 응답률 사이에는 어떤 상관관계가 있나요?
일반적으로 개인화된 캠페인은 개인화되지 않은 캠페인보다 거의 두 배 높은 응답률을 달성합니다. 그것은 큰 차이입니다.
오픈율의 경우처럼 고급 개인화로 인해 평균 응답률이 높아지나요?
위의 통계를 보면 고급 개인화가 확실히 평균 응답률을 높인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맞춤 스니펫을 사용하면 더욱 독특하고 맞춤화된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으므로 잠재 고객이 메시지에 더 자주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캠페인 규모가 작을수록 타겟이 더욱 명확해지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콜드 이메일에 대한 간결한 접근 방식이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수백 명의 개인의 요구 사항에 동일하게 맞는 이메일 사본을 만드는 것보다 이메일 사본을 개인화하고 더 작은 잠재 고객 세그먼트에 맞게 조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콜드 이메일에서는 세분화가 개인화만큼 중요합니다.
또한 {{FIRST_NAME}} 및 {{COMPANY}} 이외의 스니펫을 포함하는 고급 개인화 기능을 갖춘 캠페인의 공개 및 응답률이 더 높아지는 경향이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이는 잠재 고객이 일반적인 로봇과 같은 이메일에 지쳤고 개별적인 방식으로 처리되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인간 대 인간 접근 방식의 추세와 일치합니다. 또한 전달 가능성 측면에서 볼 때, 더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 이메일은 스팸 폴더나 프로모션 탭 대신 잠재 고객의 기본 받은 편지함에 도착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제 후속 조치가 캠페인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제가 약 1년 전에 비슷한 연구를 했다는 것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그 이후로 달라진 점이 있나요?
숫자는 2~3개의 후속 조치가 있는 캠페인이 가장 높은 공개율과 응답률을 얻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는 2~3회의 후속 조치가 여전히 최적의 숫자임을 입증합니다. 이 통계는 최소 11명의 잠재 고객이 있는 중소 규모 캠페인의 평균이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이제 일부 업계의 콜드 이메일 벤치마크가 무엇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에 비해 귀하의 캠페인 실적은 어떻습니까? 평균 점수에 가깝거나 그 이상이라면 축하드립니다! 통계가 약간 벗어나면 A/B 테스트를 수행하여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야 합니다. 테스트할 수 있는 항목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공개, 회신 또는 관심 콜드 이메일 지표가 낮습니다. IA/B는 무엇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까?>>
또한 업종별로 타깃층이 다르기 때문에 업종 간 비교를 하지 마세요. 디지털 에이전시는 단순히 콜드 이메일의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채용 회사만큼 높은 응답률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화 추세는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인간미가 가미된 완벽하게 맞춤화된 커뮤니케이션을 기대합니다. 더 이상 일반 로봇과 같은 메시지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높은 수준의 개인화에 대한 수요는 영업 세계에도 전달됩니다. 이러한 경향을 고려하면, 잠재 고객의 참여에 맞춰 조정된 커뮤니케이션이 향후 콜드 이메일 전략의 다음 전환점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영업사원의 툴킷에는 어떤 새로운 신제품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관심 수준에 맞게 조정된 문구, 고급 개인화 옵션, 이메일 감정 분석, 다중 채널 접근 방식을 통해 수신자의 행동에 의해 촉발된 후속 조치는 가까운 미래에 아웃바운드 판매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게임 체인저 중 일부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