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기 Oct 11. 2018

함께 부를 노래

너무나 다른 우리의 모습들
하나가 되기엔 너무 어려워 
서로를 이해할 무언가가 필요했죠 


다른 공간 속 다른 얼굴들  
각자 언어로 다르게 말하는       
서로를 이어줄 무언가가 필요했죠 


세상을 그려봐요 마음을 노래해봐요 
신나는 춤을 맛있는 음식 함께 나눠요   
사랑의 바람을 모아서 하나의 문화 만들어 
숨겨진 노랠 불러요    


너무나 다른 우리의 모습들 
하나가 되기엔 너무나 쉬워  
서로를 사랑할 무언가가 필요하죠


세상을 그려봐요 마음을 노래해봐요  
신나는 춤을 맛있는 음식 함께 나눠요  
사랑의 바람을 모아서 하나의 문화 만들어 
숨겨진 노랠 불러요
 
서로를 궁금해했던 시간  
그대 손잡고  
한 걸음 다가갈게요
만나요 우리 여기 이곳에서   


세상을 그려봐요 마음을 노래해봐요 
신나는 춤을 맛있는 음식 함께 나눠요  
사랑의 바람을 모아서 하나의 문화 만들어 
숨겨진 노랠 불러요

매거진의 이전글 내 사랑을 여름날에 두고 갑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