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현철 Dec 01. 2024

연예인

공인

직접 만난 연예인은 아니지만 군대 후임이 팝핀현준에게 직접 춤을 배웠다고 했습니다. 어쩐지 느낌이 팝핀현준과 많이 흡사했습니다. 군대 선임은 팝핀현준과 같은 학교를 졸업했고 학생 때 교실 뒤에서 춤을 추던 팝핀현준이 기억난다고 했습니다. 인터넷 짧은 영상에서 H.O.T. 장우혁 또한 팝핀현준에게 춤을 배우려고 개인적으로 만났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는데요. 춤으로 인정받는 팝핀현준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첫 번째 직장에서 직접 만난 연예인은 두 명입니다. 배우 유지태와 배우 김희애, 유지태 씨는  1 대 1 영어과외 프로그램을 김희애 씨는 그룹 영어 회화 프로그램을 수강한다고 들었습니다. 14~15년 전이라 현재도 수강하고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그 당시 지나가면서 스친 유지태 씨의 첫인상은 강렬했습니다. 저보다 얼굴은 작은데 키는 더 크고 알 수 없는 아우라가 느껴졌습니다. 또한 주차장에서 만난 김희애 씨는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교회 목사님의 아들 결혼식에서 배우 조정석을 만났습니다. 겸사겸사 와이프와도 아는 교회 오빠라서 얼떨결에 악수도 했습니다. 축가를 부르는 조정석 씨를 보니 역시 뮤지컬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광'이라는 친구들의 모임을 이야기로만 들었는데요, 실제로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 친구들과 함께 출연해서 우정을 보여줬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연예인, 공인, 유명한 사람... 뭔가 다른 것 같으면서도 그들도 결국 사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