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리원 Dec 24. 2023

접배평자

접영-배영-평형-자유형


접어야 할까?

배워도 안 늘고

평생 안 늘 것 같아서

자괴감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감기몸살에 누워서 수영영상만 계속 봤더니

자꾸 새롭게 알게 되는 수영 용어? 들


그리고 또 알게 된 꿀정보

이미 나 빼고 수영인들 모두 알고 있는 것 같은


아레나 수영 움짤


https://www.arenaswim.com/en/basic-exercises​​

근육의 움직임

자세 공부하기에 좋을 듯



감기몸살에 누워서

수영 웹툰

수영 유튜브

이제는 브런치에서 수영 관련 글들을 찾아보는 경지?


화, 목 수영강습이 있고 수요일 자유수영을 최대한 가서 영상으로 본 것들을 연습하는데

많이 보는 것도 진짜 도움이 된다!

확실히 하루라도 더 자유수영 가서 연습을 하다 보면 같이 수업 듣는 사람들보다 진도가 나가는 게 느껴진다


접영은 감히 내가 배울 영역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평영수업 막바지에 이르면서

손, 발 타이밍을 확실히 감 잡았다 느끼니

이제 접영에 욕심이…

사람 욕심이란!


오늘 접영 팔 돌리기 영상 글들을 보며

또 확 체감된 표현은

‘큰 공을 내 발끝으로 힘껏 밀어내는 느낌‘

이라는 표현!


접영을 배우는 그날까지…!!!



작가의 이전글 슬픔은 수용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