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링 Mar 05. 2017

봄날의 너

햇살 속에서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면

나는 봄날의 너와 만나고 싶다.


살아가는게 힘겨운 하루들의 연속일 때,

잠시 동안이라도

따듯한 봄바람에 네 마음을 위로받고


이 세상에 혼자 남겨진 기분이 들 때,

흩날리는 꽃가루에 누군가의 기침 소리가

너의 슬픔을 메우고

햇살에 눈물마저 말라버렸으면 좋겠다.


나는 너에게 따듯한 위로를 선물하고 싶다.


그래서 날 좋은날, 햇살 속에서

널 만나고 싶다.


봄날의 너와 만나고 싶다.


Santorini, Greece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이 조금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