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야기 빚는 영양사 Mar 03. 2024

숨은 춘식이 찾기

노랑 속에 노랑 춘식이


춘식이랑 숨바꼭질

노란 수건 속에서 파도타고 있는 춘식이



나랑 같이 산책가고 싶다는 춘식이



쉬야할 때도 같이 있고 싶다는 춘식이



머리 큰 건 다 좋아하는 춘식이
요건 어딨을까?
화분 받침으로 쓰고 있는 스테퍼에 어느새 올라가 있는 춘식이



나랑 커피 마시고 싶은 춘식이
커피로 목욕하고 싶은 춘식이
커피 스팀으로 뜨끈하게 지지고 있는 춘식이



파인애플밭에서 내 정수리 냄새 맡고 있는 춘식이
가평휴게소에서 산 파인애플 모자와 참 잘 어울리는 구나!



고구마가 되고 싶은 춘식이




결론


1) 난 노란색을 좋아한다.

2) 춘식이는 노란색이다.

3) 고로 나는 춘식이를 좋아한다.


오랜만에 써보는 삼단논법.

ㅋㅋㅋㅋㅋ


한번이라도 웃으셨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이전 14화 뒹굴뒹굴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