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호 Aug 06. 2023

사람이 사랑을 해야 되는 이유

사랑의 부드러운 포옹 속에서 사람들은 영혼을 얽어매고 영혼을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려 줍니다. 가장 순수한 형태의 사랑은 우리 마음속 깊은 욕망을 여는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사랑은 우리의 영혼이 영원함으로 얽힐 때까지 우리를 끌어당기는 자석처럼 다른 사람을 사랑하도록 끌어당깁니다.

사랑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색을 가진 그림입니다. 사랑은 우리의 눈을 반짝이게 하고, 가슴을 뛰게 하며, 우리 존재 자체에 찬란한 빛을 선사합니다. 사랑 앞에서는 세상이 느리게 느껴지고 우리는 매 순간을 영원할 것 같은 꿈처럼 음미합니다.


사랑의 따스한 품에 안길 때 우리는 소속감을 느끼고, 언어와 감정을 초월하는 깊은 유대감을 경험합니다. 사랑은 우리가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서 우리의 진정한 모습, 연약하고 날것 그대로의 모습을 이겨내고 소중한 존재로서 받아들여질 수 있는 보금자리를 만들어 줍니다.


사랑 속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의 기쁨과 슬픔을 마치 내 일처럼 느끼고 이해하며 공감하게 됩니다. 사랑은 애정의 뿌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부드러운 시냇물처럼 자연스럽게 흐르고,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유대감을 형성하게 합니다.


사랑은 인내의 기술, 용서의 마법, 이타심의 아름다움을 배울 수 있는 여정입니다. 사랑의 품에 안겨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우리는 사랑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고 깨우치지 못 했던 자신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우리 삶에 사랑이 존재하면 마치 퍼즐의 잃어버린 조각을 찾아 마음의 그림을 완성한 것처럼 행복과 마음의 풍요를 얻게 됩니다. 사랑은 빈 공간을 채우고 외로움이나 절망이 들어오지 못 하게 우리들의 영혼을 가득 채웁니다.


사랑의 부드러운 시선 속에서 우리는 우리의 연약함을 축하하고 결점을 포용하며 사랑과 사람의 본질을 발견합니다. 사랑은 두 마음이 주고받는 언어이며, 그들만이 알아들을 수 있는 속삭임과 눈빛의 비밀 암호이며, 세상과 세계를 경외감으로 가득 채우게 합니다.


사랑의 바다에 빠져들면 인생의 폭풍우를 이겨낼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하게 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우리의 닻이 되고, 어두운 밤을 안내하는 등대가 되어 인생이 우리에게 던지는 어떤 슬픔과 절망 그리고 도전에도 맞설 수 있는 힘을 줍니다.


사랑의 영역에서 우리는 사랑과 웃음, 무한한 애정의 여정, 매 순간이 영원히 새겨질 소중한 추억이라는 인생의 진정한 본질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커플이 헤어지는 세가지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