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다른디귿 Jul 26. 2022

명상을 합니다.

자애명상


나에게 주는 위안-명상을 합니다.




눈을 감고 말없이 앉아 생각을 비워봅니다.


고요히 눈을 감은 나의 모습을 그리며 들어오는 숨과 내쉬는 숨을 느껴봅니다.


다정한 이 없는 오래 묵은 나의 몸에 따뜻한 말을 건네 봅니다.


살아 있는 모든 생명이 행복하고 안락하고 편안해지기를 바라봅니다.



내가 자애로 충만하기를


내가 자애 속에 머물기를


내가 안전하고 편안하기를


내가 안과 밖의 해악에서 보호받기를


내가 행복하기를


내가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기를


내가 깊은 평화를 느끼기를


내가 살아있음의 기쁨을 알기를


내가 내 안에서 참된 귀의처를 찾기를


내 마음이 깨어나기를


내가 자유롭기를


작가의 이전글 고마웠다, 그 생의 어떤 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