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도을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을 임해성 Apr 22. 2024

<도을단상> 친구의 선물, 산 넘어 산

한 권으로 읽는 기독교

<도을단상> 친구의 선물, 산 넘어 산

나름 진지한 자세로 성경을 통독 중인 것이 기특했는지, 친구가 집으로 책을 한 권 보내놓았다고 톡이 왔네요.


한 권으로 읽는 기독교.

두꺼운 성경 보느라고 힘이 들었는데 잘 됐다고 생각하며 집에 와 보니, 웬걸 이건 도로 성경책 두께네요. ㅎ


인생사 새옹지마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이 번에는 산 넘어 산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책이라면 그 종류와 내용 불문하고 잡았다 하면 끝장을 보는 사람입니다.


개신교 보다는 가톨릭에 더 마음이 가고 있는 중입니다만, 벗이 내민 손 한 번 잡고, 이끄는대로 가 보렵니다.


당분간 나를 찾지 마이소~

나를 찾는 여행중이니께요~^&^

.

.

매거진의 이전글 <도을단상> 일본 재방문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