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또또 Jan 24. 2024

어린 또또와 어린 나의 첫 만남

또또 그림일기 #2


고양이 또또와 처음 만난 것은 내가 초등학생이었을 때다.

그때 나는 그저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였고

내가 살던 집의 아랫집가족은 어느날 새끼 고양이를 데려와 키우더니

어느 순간부터 마당에 고양이을 풀어놓고 지냈다.


아랫집과 친분은 없으면서 뻔뻔하게 마당에서 고양이와 놀고는 했다.

어린 또또와 어린 나는 소꿉친구이기도 했던 것같다.

작가의 이전글 야식으로 짜장떡볶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